Fascination About 도박

요즘은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 때문에 말들이 많다. 여러 조사기관들이 누가 대통령이 될지를 예측하고 있다. 선거를 마치고, 대통령이 당선되고 나면 어떤 업체들은 자기네 조사 방법이 정확하다고 선전을 할 것이다.

성경 질문과 대답 성경 구절 이해하기 성경 공부 자료 행복과 평화 결혼과 가정생활 십 대 어린이 하느님에 대한 믿음 역사와 성경 과학과 성경 라이브러리

짜릿함이 필요할 때 보통 도박을 하는가? 만일 그렇다면 무료함이 도박을 하게 만드는 요인인 것이다. 짜릿함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바쁘게 생활하거나 다른 신나고 안전한 활동을 한다.

그렇다고 해서 그 돈의 출처가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 돈은 노골적으로 탐욕과 이기심을 부추기고 노력 없이 무언가를 얻으려는 생각을 조장하는 도박으로 벌어들인 돈입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도박자의 의지만 굳건하다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시도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이처럼 자신의 힘으로 뭔가를 성취해나가는 느낌을 반복적으로 경험하게 되면 자존감이 높아지면서 환경의 도움이 필요한 일을 할 때 필요한 용기를 얻게 됩니다.

없는 기능이 없는 귀여운 만능봇입니다! [ 관리, 게임, 자가진단/급식, 뮤직, 코로나 등.. ]

여행용 가방에서 발견된 범죄 수익금. 비닐봉투에 꽁꽁 쌓여져 있다. (사진제공: 부산경찰청)

그러니 가족들은 이런 생각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허심탄회하게 도박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중재가 필요하면 상담자나 치료자의 도움을 적극적으로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술을 마시거나 다른 약물을 사용하면 자제력과 논리적인 사고 능력이 떨어진다.

또한 성경은 스포츠중계 행운을 믿으면서 운수가 좋기를 바라는 것에 대해서도 경고합니다. 고대 이스라엘에는 하느님에 대한 믿음이 약해져서 “‘행운’ 신에게 상을 차려 놓”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언론 한겨레 구독신청 진실을 후원해주세요 용기를 가지고 끈질기게 기사를 쓰겠습니다.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언론 한겨레 구독신청 진실을 후원해주세요 용기를 가지고 끈질기게 기사를 쓰겠습니다.

성경은 도박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하느님이 도박을 어떻게 보시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되는 원칙을 많이 알려 줍니다.

하지만 일단 도둑이 들면 피해가 큽니다. 재산상의 손실 뿐 아니라 운이 없다면 사람이 다칠 수도 있으니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